오카야마 여행 오카야마성 고라쿠엔 지도 맛집

오카야마 여행 오카야마성 고라쿠엔 지도 맛집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카야마는 그렇게 유명한 관광지는 아니지만 가볼만한곳입니다. 인천공항에서 오카야마를 가는 방법은 직항을 이용해서 가는 방법입니다. 인천 오카야마 직항운항은 대한항공, 일본항공(JAL) 등이 있으며 일, 수, 금요일만 운항합니다. 인천공항(ICN)에서 오카야마공항(OKJ)까지 1시간 30분 소요됩니다. 인천에서 오카야마 왕복 항공권 요금은 일정을 잘 맞춘다면 24만 원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에 2시간 전에는 도착해서 출국준비를 해야 합니다. 출국심사할 때 항공편을 이용하는 사람이 많으면 대기 줄이 깁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 자동출입국심사를 신청한면 좋습니다. 인천공항 자동출입국심사 위치, 등록방법, 유효기간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탑승수속을 밟을 수 있고 수화물도 보낼 수 있으며 출국심사도 미리 할 수 있습니다. 여러모로 여행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오카야마를 여행하기 위해 인천에서 오카야마 공항으로 바로 갈 수도 있지만 일정을 확인해 보고 비행기 티켓이 비싸다면 후쿠오카 공항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특가가 있어 오카야마 공항까지 저렴하게 갈 수 있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후쿠오카 공항으로 해서 오카야마를 가는 것도 좋을 것 입니다. 다만 마땅한 패스가 없으므로 승차권을 현금으로 구입해서 오카야마까지 왕복으로 이용하면 됩니다.


오카야마는 우리나라보다 따뜻한 기후입니다. 게절상으로 보면 3월부터 12월 초까지는 여행하기 좋은 지역입니다. 오카야마에서 가볼만한곳으로는 오카야마 고라쿠엔, 오카야마성, 마쓰야마성, 미관지구, 오하라 미술관 등이 있습니다. 오카야마를 여행할 때 누구나 들리는 장소입니다. 오카야마성과 오카야마 고라쿠엔 정원입니다.


오카야마성과 오카야마 고라쿠엔 정원은 다리를 사이로 위치해 있습니다.


4.1 가는 방법

JR오카야마 역에서 노면전차 히가시야마행을 타고 약 5분 정도 가면 ‘시로시타’가 나옵니다. 그곳에서 하차 후 도보로 5분 정도 가면 아카야마성이 나옵니다.


4.2 이용시간

  • 오카야마성(천수각) 09:00 ~ 21:00(입장마감 20:30)
  • 오카야마 고라쿠엔 09:00 ~ 17:30(입장마감 17:00)


4.3 입장료

  • 오카야마성 고등학생 이상 400엔 / 초중생 100엔 / 미취학 아동 무료
  • 오카야마성 + 오카야마 고라쿠엔 성인기준 410엔

오카야마성과 고라쿠엔 입장권을 구매하면 고등학생 이상 640엔입니다. 보통 오카야마성과 오카야마 고라쿠엔 두 곳을 다 방문해서 관람합니다. 두 곳을 다 볼 수 있습니다. 패키지를 구입해야 저렴합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은 오카야마성과 고라쿠엔 입장료를 따로 구매하시는데, 640엔 패키지 구매하시면 됩니다. 두 곳을 둘러보는데 소요시간은 1시간 30분에서 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오카야마성 안내지도입니다. 성주변으로 넓은 편이 아니라 금방 전체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성 안에 전시되어 있는 전시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오카야마성을 까마귀성이라고 불렇고 천수각이란 크고 높은 누각을 가리켜 말합니다. 그래서 오카야마성을 까마귀성 또는 천수각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오카야마 성 주변으로 돌축대가 쌓여 있습니다. 옛날에 있었던 축대와 복원된 축대로 되어 있고 실제로 가서 보면 성이 크게 느껴집니다.



오카야마성은 지하 1층, 지상 6층의 성이며 화재로 인해 소실된 성을 다시 복원한 것으로 내부에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오카야마성에서 고라쿠엔 정원으로 건너가는 스키미바시 다리가 있습니다. 건너편으로 넘어가면 고라쿠엔 정원이 나오는데, 다리 아래 오리배와 돗단배를 타는 곳이 있습니다.



성 내부에는 사무라이와 일본의 역사, 성에 대한 역사 등을 전시해 놓았고 말, 가마 등 타볼 수가 있고 만져볼 수 있는 물건들도 있습니다. 일본의 문화나 역사를 이해해 볼 수 있는 전시였습니다.



오카야마 고라쿠엔 정원 관람 안내도입니다. 오쿠야마 고라쿠엔은 가나자와시의 겐로쿠엔, 미토시의 가이라쿠엔과 함께 일본 3대 정원으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사오노이케 연못 풍경입니다. 연못에 정자가 고풍스럽게 있는 모습니다. 인상적입니다.



언덕위에 아기자기하게 조경이 꾸며져 있습니다. 연못 주변으로 작은 우산들로 예쁘게 꾸며 놓았습니다.



렌치켄 정자, 안요테이정자, 꽃창포밭과 야쓰하시 다리가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정원의 규모는 전체 둘레가 2km 정도 됩니다. 사오노이케 연못을 중심으로 한바퀴 돌고 전체적으로 한 바퀴를 돌면 1시간 정도면 충분히 구경할 수 있습니다. 학 사육장과 어린아이 조형물이 있는 물가의 모모군이 있는 곳까지 갔다오면 좋습니다. 오카야마성과 오카야마 고라쿠엔은 묶어서 관람하기 좋습니다. 두 곳을 패키지로 관람하는 게 더 이익입니다.


7.1 酒菜工房 みずま

  • 위치 : 1 Chome-7-1 Marunouchi, Kita Ward, Okayama, 700-0823 일본
  • 영업 : 17:00 ~ 23:00(매일)

해물, 생선, 장어 등의 요리가 있으며 맛있습니다. 오카야마성과 가까운 거리에 있고 걸어서 8분 정도 걸리는 위치입니다. 가게문을 여는 시간이 오후 5시입니다. 그리고 손님을 친절하게 응대합니다.


7.2 TenjinSoba

  • 위치 : 1-19 Tenjincho, Kita Ward, Okayama, 700-0814 일본
  • 영업 : 10:30 ~ 14:30
  • 휴무 : 토, 일요일 휴무

라멘 맛집입니다. 점심시간이 되면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 곳입니다. 점심 장사만 하는 곳이므로 시간 확인을 잘 하시기 바랍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은 영업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손님을 친절하게 응대합니다. 이상으로 오카야마 여행 오카야마성 고라쿠엔 지도 맛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