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튤립 명소 가볼만한곳 서울숲 서울식물원

서울 튤립 명소 가볼만한곳 서울숲 서울식물원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매년 4월이면 서울에도 무료로 튤립을 볼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서울숲과 서울식물원은 봄꽃을 구경하며 나들이 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 서울 튤립 가볼만한곳 서울숲 서울식물원


▶ 서울 튤립 가볼만한곳 서울숲 2024년 4월 10일

  • 축제기간 : 2024년 4월 20일 ~ 28일 / 9일간

서울숲 공원은 상시 개방되어 있고 무료입니다. 4월 7일 경부터 튤립이 개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축제일 전인 4월 13일 토요일과 14일 일요일에 서울숲 공원을 방문해도 만개하기 시작한 튤립을 볼 수 있습니다. 4월 20일 토요일과 21일 일요일에는 완전히 만개한 튤립을 볼 수 있고 그다음 주 4월 27일 토요일과 28일 일요일에는 늦게 만개한 튤립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서울숲 공원에는 10만 7천 여 본의 튤립과 다양한 봄꽃들을 볼 수 있습니다. 4월 중순부터 말까지 튤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봄에는 튤립 외에 시기에 따라 수선화, 산수유, 벚꽃, 살구꽃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수선화는 튤립보다 서서히 개화를 시작합니다. 벚꽃이 진 후 튤립이 서울숲공원의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주말에는 사람들이 아주 많아 꽃 반 사람 반입니다.


▶ 서울 튤립 가볼만한곳 서울숲 2024년 4월 10일

서울숲을 상징하는 군마상과 거울연못을 지나 왼편 길로 가면 산책로를 따라 30여 종의 다양한 색상의 튤립을 만날 수 있습니다. 날씨 좋을 때는 피크닉을 즐기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돗자리를 깔고 휴식을 즐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서울숲 공원의 주차장, 산책코스, 자전거 대여, 카페, 근처 맛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서울 튤립 가볼만한곳 서울식물원 호수공원 2024년 4월 11일

  • 개화시기 : 2024년 4월 10일

서울식물원은 실내 온실을 비롯해 습지원, 주제원, 열린숲, 호수원의 네 개의 테마 공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중 실내 온실과 주제원은 입장료를 내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면 습지원, 열린숲, 호수원은 상시 무료 개방되어 있습니다. 서울식물원에서 튤립을 볼 수 있는 곳은 호수원(호수공원)입니다. 호수원 둘레길은 약 1.2 km 정도로 도심 속의 건물과 호수, 튤립, 수선화 등이 잘 어울리며 산책하기 좋습니다.


▶ 서울 튤립 가볼만한곳 서울식물원 호수공원 2024년 4월 11일

호수원 둘레길을 따라 튤립이 개화를 시작했습니다. 낮뿐만 아니라 밤 시간에 한적하기 걷기 좋습니다. 중간중간에 앉아서 쉴 수 있는 벤치도 많이 있습니다. 서울식물원 주차장, 입장료, 관람코스, 근처 맛집 등에 대한 기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서울 튤립 명소 가볼만한곳 서울숲 서울식물원 주차장, 입장료, 관람코스, 근처 맛집 추천 등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