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푸 호텔 추천 : 가성비 온천 무료 서비스 온야도 노노 호텔

일본 벳푸시는 온천으로 유명한 소도시입니다. 온천 여행을 즐기기 좋은 호텔로는 벳푸 온야도 노노 호텔이 있습니다. 2023년 10월에 개관한 최신 온천호텔로 깨끗하고 무료 서비스 제공과 직원들이 친절합니다. 이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호텔 내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고 호텔 앞 1분 거리에 벳푸역이 있어 여행하기 편합니다.



1. 호텔 프론트

벳푸 온야도노노 호텔 외관 및 프론트

호텔 건물로 들어가기 전 조그마한 정원을 지나갑니다. 호텔 프론트는 읿본풍 다다미가 깔려 있습니다. 벳푸 온야도 노노 호텔은 객실과 관내 전체가 다다미로 깔려 있습니다. 심지어 복도, 엘리베이터 내부도 전부 다다미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호텔에 들어서면 신발을 벗고 들어가서 체크인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바닥이 다다미로 되어 있어 입구에 있는 직원분이 케리어 바퀴를 닦아줍니다. 신발은 신발장에 넣고 보관함키를 들고 들어가면 됩니다. 이 부분이 조금 어색할 수 있습니다. 입구 좌측에는 레스토랑, 휴게실, 전자렌지, 흡연실, 화장실이 있습니다.



2. 객실

호텔 신발장, 객실, 양말

호텔 내에는 한글로 설명된 안내문들이 있어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고 한국어를 하는 직원들도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객실로 들어서면 객실 통로는 좁고 길게 되어 있습니다. 세면대, 샤워실, 비데, 공기청정기, 가습기, 티비, 냉장고, 개인금고, 수건, 휴지 등이 있습니다. 냉장고에 물과 과일제리가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침대는 일본풍에 맞게 낮고 기본적으로 비지니스 계열이라 방은 크지 않습니다. 맨발이 불편할 경우 룸에 발가락 양말이 준비되어 있어 신으시면 됩니다.


3. 온천

호텔 온천

노노 벳푸 호텔 내에 온천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13층에 온천이 있습니다. 우측은 남탕과 여탕 대욕장이 있고 좌측은 가족탕이 있습니다. 가족탕, 노천탕 사용은 45분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시간을 초과하면 탕마다 전화기가 있어 로비에서 전화가 옵니다. 욕탕 사용 가능 여부는 욕탕 점등 유무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룸에 있는 티비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가족탕은 내실과 탕의 이중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물 온도는 간접적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혹여 다른 사람이 사용하고 있다면 잠시 기다리면 이용가능합니다. 탕에 갈 때는 방에 있는 수건과 목욕 가방, 치솔, 치약, 폼클렌징, 로션은 개별적으로 가져 가야 합니다. 또한, 13층에는 안마의자와 제빙기가 있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무료 제공

호텔에서는 매일 밤 10시부터 11시 사이에 간장을 베이스로 한 요나키소바(라면)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생면이라 맛이 있고 국물이 시원합니다. 무료지만 성의있고 친절하게 준비해줍니다. 그리고 온천 앞에 저녁에는 아이스크림과 오전에는 요구르트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무료 안마의자는 15분 코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1층 로비에 무료 커피, 녹차, 코코아를 마실 수 있고 만화책을 볼 수 있는 공간 등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비가 오는 날에는 호텔 입구에 우산이 준비되어 있어 사용 후 반납하면 됩니다.


5. 조식

  • 입장시간 : 06:30 ~ 09:30
  • 입장마감 : 09:00
  • 가격 : 어른 2,800엔, 3세 ~ 초등학생 1,400엔, 2세 이하 무료

벳푸 온야도노노 호텔에 숙박할 경우 조식을 포함한 숙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식 가격은 한화로 어른 24,000원, 어린이 12,000원 정도로 가성비가 좋고 잘 나옵니다. 아침 식사가 잘나오기 때문에 조금만 먹고 나오면 나중에 생각이 많이 납니다. 생각보다 맛있고 잘나옵니다.



호텔 가격은 계절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10만 원대 초반입니다. 모든 것이 부족하지 않은 호텔입니다. 이상으로 일본 벳푸 호텔 추천, 가성비 좋고 온천 및 무료 서비스 제공, 조식이 맛있는 벳푸 온야도 노노 호텔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