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양떼목장 입장료 할인 카페 체험 후기

가평 양떼목장 입장료 카페 체험 후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가평 양떼 목장은 설악 IC에서 7분 거리에 있고 서울 근교에 드라이브 코스로도 좋습니다. 봄, 여름, 가을에 가족과 함께 가볼 만한 곳입니다.




가평양떼목장

*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1209

* 이용시간 : 10:00 ~ 20:00




입장료

* 대인 / 소인 8,000원(입장료 + 건초체험)

* 대인 / 소인 13,000원(입장료 + 건초체험 + 음료, 티)

* 가평군민 4,000원(신분증 제시, 본인한정, 패키지 할인불가)

* 유아(36개월이하) 무료(증빙서류 제출)


할인

네이버에서 하루 전에 미리 예매하면 입장권 + 건초 체험만 500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인터넷으로 당일 예매 시 당일 사용 불가입니다. 입장료 + 건초 체험 + 음료, 티 패키지는 할인 적용이 안됩니다.


카페

【영업시간】

* 10:00 ~ 19:00(주문 18:30까지)

【메뉴】

* 브라운버니크림커피 9.0 / 아메리카노 7.0 / 카페라떼 7.5 / 바닐라라떼 8.0

* 솔티드카라멜라떼 8.0 / 로얄 밀크티 8.0 / 코코아 7.0 / 딸기라떼 8.0

* 수제바닐라 소프트 아이스크림 7.0 / 생과일 하우스주스 10.0

베이커리 카페는 양떼목장 언덕 위에 있습니다. 만일 음료나 티를 마신다면 패키지를 예매하는 게 훨씬 저렴하고 이득입니다. 양떼 목장에 마땅히 쉴만한 곳이 카페인데, 카페 음료나 차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아이들 마실만한 음료도 기본이 7,000원입니다. 빵도 맛있는 편이지만 양에 비해 가격이 너무 비싼 편입니다. 몇 개 집으면 몇 만원 나옵니다. 패키지 티켓은 음료와 차 중에서 1가지만 되고 7,000원이 넘으면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나마 패키지를 끓어야 덜 부담됩니다. 빵은 패키지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체험 후기

가평 양떼목장의 주차장은 아주 넓어 주차가 편리합니다. 주차장 무료 이용 시간은 3시간입니다. 인터넷으로 예약한 경우 매표소에서 키오스크로 예약 확인하고 표를 받아 입장하면 됩니다. 양떼목장에는 양뿐만 아니라 당나귀, 알파카, 토끼 미어캣이 등이 있어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먹이주기 체험 시간은 평일 10:00 ~ 17:40, 주말 10:00 ~ 18:40입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건초는 입장료에 포함되어 있어 매표 후 입장한 후 건초 교환소에 가서 건초로 바꾸면 됩니다.


1인당 1개이며 건초 추가는 3,000원입니다. 당근 스틱 1개는 2,000원으로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건초 교환권은 건초만 되고 당근으로 교환되지 않습니다. 건초는 굳이 추가하지 않아도 됩니다. 만일 주말에 늦게 갈 경우 이미 다른 사람들이 동물들에게 먹이를 많이 주어서 먹이를 잘 먹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동물들에게 먹이를 줄 때 울타리 밖에서 줄 수도 있고 울타리 안에 들어가서 줄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발밑에 똥을 밟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아이들이 동물과 교감하며 먹이 주는 것을 아주 좋아하고 호기심 가득하게 먹는 모습을 바라봅니다. 다른 양떼 목장에 비해 규모는 큰 편은 아니라서 많이 걷지 않아 좋습니다. 가족과 함께, 아이들과 함께 자연에서, 야외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습니다. 산과 초원으로 이루어져 있어 기분도 상쾌하고 마음도 맑아지는 것 같습니다. 양들이나 알파카에게 건초를 주면 몰려들지만 건초가 다 떨어지면 다가오지 않습니다. 동물들은 먹이만 관심 있어 합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도록 사계절 썰매인 튜브 썰매도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 아이가 어린 경우 부모님이 튜브를 끌고 왔다 갔다 해야 합니다. 왔다 갔다 하는 게 나름 힘듭니다. 아이들과 함께 시간 보내기 좋고 가족과 함께 산책하기도 좋습니다. 가평 양떼목장의 풍경은 멋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쉴만한 그늘은 카페가 있는 정상인데, 가격이 비싼 것만 빼면 서울 근교에서 갈 수 있는 곳으로 대체적으로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기대는 하지 않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가볍게 바람 쐬러 간다는 마음으로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족뿐만 아니라 데이트하는 커플들도 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가평 양떼목장 입장료 카페 체험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